주거품격 높인 대방건설, 검단신도시 대방노블랜드2차 11월말 분양

대방건설이 검단신도시 대방노블랜드1차 분양 완판에 이어 이달 말 ‘검단신도시 노블랜드 에듀포레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은 검단신도시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1단계 개발의 핵심 입지로 꼽히는 북검단에 들어선다. 초∙중∙고등학교가 조성되는 트리플 학세권의 중심에 있다.

또한 영어마을이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통여건, 생활인프라 등을 모두 갖춘 마지막 명품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도보권에서 다양한 시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전용면적 75㎡/76㎡/84㎡/108㎡/109㎡의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 주변 일대가 공원과 숲으로 이루어져 자녀들의 명품 교육환경과 함께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구성된다.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검단신도시내 실내수영장 또한 입주자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특히나 앞선 노블랜드 1차의 분양 당시 대방건설만의 넓은 서비스 면적과 광폭거실 평면설계는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었는데 이번 ‘검단2차 노블랜드 에듀포레힐’에서도 광폭거실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분양 관계자는 “최근 발표된 정부의 ‘광역교통2030’ 계획으로 검단신도시가 가장 큰 수혜지역으로 예상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교통호재와 명품 교육환경 등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노블랜드2차 에듀포레힐’도 대방노블랜드1차에 이어 분양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유현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